토마스 투흘 감독은 이전 인터뷰에서 라치오 전에서는 김민재를 대안으로 쓰려 한다고 이미 밝힌바가 있었는데요. 이는 저의 이전 영상에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영상 마지막에 링크해 둡니다.)

[저작권 표시]
영상에 사용된 목소리는 네이버 클로바 더빙을 이용했습니다

Napoli-calcio 나폴리 깔쵸

16 Comments

  1. 뮌헨 팬들도 다이어가 낫다고 말하기 시작하던데 그냥 다이어 계속 썼음 좋겠다ㅋㅋ 챔스 탈락해봐야 정신차림 ㅋㅋㅋ 호되게 뒤져봐야하는 족속들인듯 ㅋㅋㅋ

  2. 성적이 안좋으니 투헬 자신의 실패에 대한 비판을 민재에 대한 비판으로 전환시키는 스킬일 뿐이다.
    민재가 어리버리 한것도 아니고 투헬이 민재의 공격적 수비를 이번 경기엔 안정적 수비로 하자고 말만 하면 그 누구 보다도 그것에 충실히 이행할 선수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다이어를 기용햇다는 것은 투헬은 50 % 의 확률에 승부를 건 것이다.
    그래서 투헬은 성공햇다..자신에게로 향하는 비판을 민재에게로 돌려논 것이다..질이 아주 나쁜 놈이다..

  3. 투헬이 김민재를 잘 사용 못하는 이유: 나폴리 스팔레티는 김민재가 라인 올리면서 모든 나머지 선수들 수비가담 지시함 반면, 투헬은 김민재가 앞으로가서 예측적 공격적인 수비로 쓰면서 나머지 선수들 수비가담 지시 없음x (닥공함=수비부담많음) 다이어랑 데리흐트 쓰면서 나머지 선수들 수비가담 지시함->그러니 라치오 3대0이김…솔까 김민재를 진짜 잘 사용한건 스팔레티였음…

  4. 다이어의 토트넘 프리시즌 바르셀로나 전의 몇 장면만 보더라도 이 선수를 뮌헨 센터백 3인에
    비교하는게 웃길 정도의 수준인데 ㅎㅎ

    공개적으로 특정 선수의 플레이를 비난해서 욕받이 시키는 행동에서 덕장은 못 된다고 생각했는데
    선수 보는 눈도 없어 보이고 옹졸해 보이네요
    감사히 잘 봤습니다!

  5. 투헬도 독일인들이 아시아 사람 무시하는 것을 이용해서 민재를 욕받이로 써먹음.
    명장은 맞네. 축구쪽이 아니라 이런 잔머리로…

  6. 진짜 미쳤구나 독박수비 다하고 욕먹고, 민재가 센터백계에서는 슈퍼맨급인데 거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나가자

  7. 김민재는 수비력이 좋지만 공격적으로 할때는 다이어가 맞을지도 라치오전은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경기라 다이어 쓰는게 맞는듯. 감독의 역량이니 뭐라 할 수 없는거죠. 결과론적이라.

Leave A Reply